품질보증

아래의 품질보증 내용을 주의깊게 읽어주세요.

  • 품질보증 불가

    품질보증 불가 대상 제품

    • 오용, 주의 부족, 잘못된 취급, 사고, 남용 또는 기타 비정상적인 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제품
    • 부적절한 혹은 무허가 수리로 인해 손상된 제품
    • 무단으로 변형된 제품
    • 아이오티 제품이 안닌 것 (모조품)
    • 제품 사용 도중 가해진 힘으로 인해 손상된 제품
  • 품질보증 가능

    품질보증 가능 대상 제품

    • 이미 손상되어 배송된 제품
    • 제조과정의 결함이 있는 제품
    •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제품

자세한 내용은 korea@iottie.com 으로 직접 문의해주세요.

제한/규제

iOttie는 iOttie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간접적, 부수적 또는 징벌 적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iOttie의 품질 보증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전자 장치 또는 기타 개인 재산의 수리 또는 교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반품

iOttie는 구매처의 반품/교환 규정을 준수합니다.

참고해주세요: 타 영업점 혹은 상점에서 제품을 구매 한 경우 iOttie가 해당 구매에 대해 환불을 제공 할 수 없으므로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아이오티의 품질보증 내용은 승인되지 않은 재판매업자로부터 구매 한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iOttie는 승인 되지 않은 재판매업자로부터 구매하신 제품의 환불 또는 교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클레임을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iOttie 고객 서비스 담당자 (korea@iottie.com)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 요청 필수 정보

iOttie는 결함이있는 제품에 대한 보증에 따라 교체품을 받으려면 해당 제품의 결함을 확인해야합니다. 이 과정을 위해 iOttie는 구매자에게 결함에 대한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 사진을 통해 육안으로 확인될 수 있는 경우 iOttie는 바로 교체품을 보내드립니다.

그러나 제품에 보이지 않는 알 수없는 결함이있는 경우 당사는 해당 문제를 보여주는 짧은 비디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결함이 확인될 경우 즉시 교체품을 보내드립니다. 경우에 따라 결함이 정확하지 않아 더욱 자세한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 당사는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반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고객에게는 반송 배송 레이블이 제공됩니다. 당사는 제품을 수령하고 제품 테스트를 통해 제품에 실제로 결함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제품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iOttie는 무료로 교체품을 보내드립니다. 고객은 교체 요청시 필히 영수증을 지참하여야합니다.